본문 바로가기

★쇼핑★

bmw g310r 모토라드 단기통 바이크 리뷰&후기 시승 슬쩍 한번 적어봅니다.

반응형

G310R 시승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바이크 인생을 즐기고 있는 진욱 입니당

 

요즘 바이크 많이 타시잖아요?~

 

날씨가 너무 좋아 바이크에 미쳐 요즘 블로그는 무슨 아무것도 못하고 있엇네요!

 

위험하지만 바이크 타는건 재미 있습니다. (스릴감)

 

속도감 이런것들이 장난아니에요!

 

처음에는 제가 코멧으로 입문을 하게 되었죠!

 

그러고 2주일 됫나?

 

탈만하다 싶어서 쿼터급 바이크로 이제 슬 업그레이드 하고있었습니다.

 

아크라 포빅 정품 풀베기 되있는걸 들고왔습니다!

 

중고로 인천에 물건이 있는걸 제가 업어 왔습니다 

 

(운송비 18만원)

 

그래도 앞으로 계속 타야지 하는 생각으로 업어 왔습죠!

 

정말 저한테 이게 인생 마이막 바이크 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래서 동호회도 들고 ! 많은사람들과 많이 만났습니다!

 

이날 바이크 정말 많이 모였습죠!

가와사키 , 텐알

야마하 mt09 

z900

야마하 r1

등등 엄청 많이 모였었네요!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제껀 보이지도 않네요 ㅠㅠ 아마 이때가 처음으로 뽑고 나서 ! 놀러가던 투어 였던것같습니다

 

1212

 

으로 출동을 하였죠!

 

최대 떙기면 시속(166km) 까지 밟았습니다 

 

정말 바이크 타는거 재미있었어요 !

 

그러다보니 바이크에 욕심이 나더라구요! 튜닝도 해보고 싶고, 뭐 등등! 그래서 제가 할수있는 방법!

 

G310R 지금 여기서 어떻게 더할수 있을까 하고 이리 저리 쇼핑몰 검색을 해보았어요!

 

 

 

비록 알리서 샀지만 

윈드스크린 , 스탠드확장? , 사이드백, 휠 스티커 

 

해서 돈좀 들어갔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알리제품이라고 싸진않아요... 

 

정품은 더비싸겟지만 ?!

 

mt09 랑 컷

 

 

정말 g310R 타면서 bmw 뽕 제대로 맞네요 ㅠㅠ 너무 예쁘고 디자인이나 정말 제대로 한번 느껴 보네요 !

 

저는 앞으로도 계속 bmw 시리즈를 탈것같습니다 

 

잘모르는 사람들 시선이 아시겠지만

 

타회사 비싼것보다 bmw 싼거 더비싸게 보시더라구요 !

 

정말 그점 기분좋아집니다 

 

 

 

이날에는 해운대 잼스톤! 카페에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각종 오토바이 나 이런것들이 많이 모아봤는데요,

 

야마하 YZF R3

 

가와사키 z1000sx

 

스크지 gsxs125

 

야마하 r6

 

로얄엔필드 클래식350 

 

가와사키 닌자 650 

 

가와사키 zx10r

 

cbr 650

 

mt03

 

등등 엄청 많이 들 오셨더라구요?!

 

다들커피 벙 잘하시고 ! 즐거운 라이딩 보내시길 바랍니다 !

 

앞으로 제가 내돈내산 그런느낌으로 글더올려 보겠습니다 ! 모두들 안라무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