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kr 모터스 코멧 250rc 리뷰&후기 이제는 없./..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요즘 오토바이 탄다고 뭐든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

 

 

물론 요즘 다른 자달구리한거 뭐 이것저것 하다보니 글올리는것도 정신 하나도없고 요즘 안하다보니깐 

 

주제도 생각도 안나고 , !

 

여하튼 죄송합니다.

 

4월에 처음 입문하게 된 바이크는 코멧 250rc 였어요 !

 

코멧 250rc 에 대해 대충 말씀 드리면 

 

판매자가 올린 모습
코멧 250rc 처음 사게 되었을때 

번개 장터 중고로 코멧 250rc 처음 들고 왔을때 모습이에요!

 

 

처음 사진으로보고 했을시에는 완전 예쁘다 라고 생각했습죠!

 

와 진짜 인생 바이크 되겠구나 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었죠,

 

제가 사게 된곳은

 

일반 개인 판매자가 아니고 인천에 있는

 

터x 바이크 였었네요 

 

번개 장터에서 보니 ,

 

제가 잘 알아보고 샀어야 하는데 ㅠㅠㅠ

 

머플러 소리크면 (구조변경) 꼭 되있는거 구매 하셔야 해요 저는 바이크몰이라고 해서 이런걸로 거짓말하겠나

 

하고 사고난뒤에 알았습니다 

 

구조변경 바이크 몰에서는 분명히 구조변경 되있다고 했는데

 

구조변경도 안되있는상품을 저한테 파신거에요 

 

완전 눈뽕 맞은 기분이었습니다 .!

 

대기아 , 소기아 그것도 교체 하였습니다!

 

코멧 250rc 자체는 괜찮았는데 바이크몰에서 업어 온게 머플로쪽 녹도 많이 들어있었고, 뭐

 

코멧250 rc 들고올때 당시 가격적인부분에서 괜찮다고 생각 했다고 했지만 지극히 제생각이더군요

 

그러고 코멧 처음타고 지인들과 코멧을 타게 되었습니다.!

 

(귀산)을 가게 되었죠!

 

 

https://map.naver.com/v5/search/%EA%B7%80%EC%82%B0%ED%95%B4%EC%95%88%EB%A1%9C/place/36609998?c=14313220.1547728,4187326.4675334,14,0,0,0,dh 

 

네이버 지도

삼귀해안도로

map.naver.com

 

밤에 마산 터널? 제가 부산에 거주하니깐 밤에 엄청 뻥~ 뚫려있었어요 !

 

(속도 167?)까지 나왔어요 

 

250cc 로 167 이나오니깐 차 자체에서 진동도 엄청 느껴지고 집에 오니깐 팔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아무래도 코멧이다 보니 저는 첫입문이다 생각하고 좀 저렴한 오토바이로 선정한거였는데

 

코멧이다보니 되려 욕을 많이 먹었습니다 .

 

생각보다 성능이 ㅗㅜㅑ~

 

완전빨라요 !

 

아무래도 2기통이다보니 초반 스타트 속도는 조금 느렸어요!

 

r3 하고 같이 가는데 차이가 많이 나는겁니다!

 

그래도 나름 만족하면서 탔던것같네요!

 

 

장점1 2기통이라 속도는 빠르다 

 

장점2 자세가 일품이다 (하야부사급)

 

장점3 수리비가 저렴하다(재표수급불가)

 

단점1 kr 모터스 수리 제품 수급 어렵다고한다,

 

단점2 잔고장이 많다,(제가 모시고 와서 잔고장은 없었습니다)

 

단점 3 엄청 무겁다. (진짜 무겁습니다 ...)

 

단점4 중립맞추기가 어렵다...

 

이만 제가 느낀 코멧 250rc 에 말씀 드려봅니다!

 

추가적으로 더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시면 제가 느낀점을 그대로 말씀드릴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