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

(뉘우스!)아이폰 SE3 사전예약 진행 을 진행한답니다 종류는?색상은?

반응형

(뉘우스!)아이폰 SE3 사전예약 진행 을 진행한답니다 종류는?색상은?

 

정말 인기도 많고 정말 많이 변화되엇죠? 

 

우리는 아이폰 3세대 부터 많은 애플 폰을 사용하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의 특성 조그만한 디자인 !

 

너무나 이쁘죠? 

 

그런 갬성을 되살려서 이번에 아이폰 SE3가 사전예약 진행을 시작하였네요.!

 

뭐 통신사마다 사전예약 진행사은품은 따로 있으실거라 ^^

 

삼성꺼와 달리 사전예약 사은품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는점... ㅠㅠㅠ

 

 

아이폰 SE3 특정 스펙 입니다 ! 넷트워크 자체가 5G 라고 들어가네요! 

 

기본 아이폰 13 시리즈와 달리 64 기가 가 있다는점 ! 

 

아마도 초,중,고 학생들이 오히려 아이폰 홈버튼 갬성을 좀 좋아하지 않을까 합니다!

 

기존 아이폰은 특별히 안드로이드 체제보다 배터리가 작다고 나오지만

 

그래도 ! 광고어플 등등 잡어플 다운로드 되지않는점을 비례하면 배터리는 오래오래 사용하실수 있어서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SE3 사전예약은 18일 내일 부터 진행이 시작되고,

 

출시일은 그다음주 금요일인 25일에 진행된다고하오니 많은 연락 바랍니다^^

아이폰 SE3 특정 색상과 저장공간 출고가 정도 적어보았습니다

 

여기서 아이폰자체 공시지원금은 초반에는 많이 들어가지 않겟지만 추후에는 아마 고가요금제를 사용한다면 64 기가 정도는 무료가 되지않을까 합니다!

 

아이폰 SE 3 - 블랙,화이트,레드 색상들이 출시를 하였는데요 ! 

 

아마 이번에는 블랙이 그나마 좀 잘나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5G요금제가 솔직히 구독자님들도 많이 버거우실겁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자급제 휴대폰이나, 중고 휴대폰을 많이 선호하고 추천드립니다^^

 

새휴대폰사면 새휴대폰 사는맛도 있겟지만 ... 자급제는 요금제 상관없으니 저는 자급제 휴대폰도 나쁘지 않을까 합니다^^

 

이만 아이폰 SE3 출시전 사전예약 전으로 출고가, 색상, 저장공간 정도 적어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