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650 달러로 10만 달러 가즈아 ~!!! 4부!

반응형

650 달러로 10만 달러 가즈아 ~!!! 4부!

 

앞서 펀디엑스 토큰스왑으로 인해 펀디엑스로는 많이 못 먹었습니다 ...

 

물론 쫄보라서 그렇다고 말해봅니다 ..

 

코인은 투기/말씀 하시는데 저는 지금 까지 코인 해본 결과로

 

"도박" 같습니다 ... (재미 있어요)

 

나름 이게 올라갈것같아서 "올라갈것같다" 그럼 사는거고, 

 

근데 애시당초 사용용도는 모르는 거죠...

 

뭐... 같은생각 입니다 . 올라갈것같으면 사는거고 , 떨어질것같으면 파는거고, 

 

그래서 제가 펀디엑스 빼고 난뒤 어느걸 사봐야 되지라고 하던 찰나에, 

 

그당시 많이 안올라간게 다시 올라가지 않을까 하는생각으로

 

가격이 비슷한 캐리프로토콜, 에브리 피디아가 눈에 밟히더라구요 !

 

아마 내생각으론 저때 당시 저두개가 그냥 뭐 ... 올라 봐야 조금 오르겠지하고 넣었는데 솔직히 저것보다 훨씬 더올랐습니다 ... 

 

저러고, 에브리피디아 , 캐리 , 저두가지가 아마 36원 까지 치솓앗던것 같네요

 

그래서

저때 심리가 " 와 이거 100원 가겠다 " 라고 생각하고 좀더 내버려 둿는데 .. 그러고 다시 조금 조정받길래 팔았습니다 ..

 

실직적으로 많이 먹지는 못했는데

 

스톰엑스 저때 스톰엑스 저게 ... 아마 저러고 ... 131원 까지 최고점 한번 찍더라구요

 

솔직히 저거 냅두놧으면 ...엄청나게 이득 보는건데 참 .. 사람심리가 쉽지는 않네요.

 

욕심이 많았던거죠.!

 

스톰엑스는 그냥 장기로 보고 저거만 냅두 놧습니다!

 

"한번도 안오른 코인이 뭐가 있지 라고 생각을 했엇습니다!

 

그래서 스팀이라는 코인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솔직히 투자할떄는 아무 생각 없이 투자하는것같습니다 . 딱히 생각 없고 그냥 마구 찔러보고 ?

 

유튜버들 보면 " 원숭이들이 돈을 번다" 라는 말이 있길래 ㅋㅋㅋ

 

한번 해봤습죠 

 

그래도 저떄 조금 먹긴 먹엇네요 

 

왜 먹을때는 조금씩 먹고 잃을때는 왕창 잃고, ?쉽지가 않네요 

보시면 항상 가격이 그냥 그렇습니다 .. 막 엄청나게 먹은건 없습니다 ...

 

그래도 잃을때는 진짜 엄청나게 잃고, 그래서 , 코인은 

 

도박성인 것같네요!

 

여하튼 투자자 님들도 조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

'★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복사 되는 코인 거래소 추천 !  (17) 2021.08.14
중국블록체인  (2) 2021.07.17
이건 호재  (0) 2021.07.17
중국 블록체인  (0) 2021.07.16
호재인가 ?  (2) 2021.07.16